메인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람만이 희망입니다!

공지사항

HOME가야소식공지사항

공지 2019년 가야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 업체 입찰 공고
글쓴이 관리자 작성일 2019-03-08 20:06 조회수 274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업체 납품 입찰 공고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10조(입찰공고)에 의거하여 식당운영에 필요한 식자재를 납품할 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입찰 공고를 실시합니다.
 
2019년 3월 8일
 
군포YMCA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장
 
1. 사업개요
가. 사 업 명 : 급식사업 부식 납품업체 선정
나. 계 약 기 간 : 2019. 04. 01 - 2019. 09. 30 (6개월)
※ 추후 식자재 납품상태에 따라 6개월 자동으로 연장 가능
다. 연간추정가격 : 155,000천원(부가가치세 포함, 단 식당사업수입 변동 시 조정 가능)
라. 납 품 품 목 : ① 야채류 ② 생선 및 어패류 ③ 가공식품, 난류 ④ 정육류, ⑤ 소모품 업체선정
단, 공산품은 타 품목과 같이 납품 가능함.
 
2. 입찰제안서 제출 및 등록
가. 입 찰 공 고 : 나라장터 조달청 공개입찰
나. 입찰모집기간 : 2019. 03. 08 ∼ 2019. 03. 22
다. 입찰접수기간 : 2019. 03. 08 ∼ 2019. 03. 22(당일 18:00까지)
라. 입찰접수방법 : 우편접수(방문 · 메일 접수는 불가)
마. 서류 접수처 :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 운영지원팀
바. 심 사 기 간 : 2019. 03. 25 ~ 03. 26(서류심사)
사. 현장설명일시 및 장소 : 1차 서류심사 선정업체를 대상으로 일시 및 장소 추후 통보
아. 선정결과발표 : 2019년 3월 28일 이후 홈페이지 공지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 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자격
을 구비하고 다음의 조건을 갖춘 사업자
① 사업자등록 상 취급종목에 해당종목(야채류, 생선 및 어패류, 가공식품, 난류, 정륙류, 소모품)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자등록을 필한 사업자
② 2019년 현재 기준 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에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③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 냉동 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
④ 음식물 및 영업배상책임보험 에 가입한 사업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제31조에 의한 부적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을 일정기간
제한 받지 아니한 업체 중 식품업 사업등록증을 소지하고 주된 영업소가 본 복지관 소재 근거리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
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적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복지관홈페이지에서 양식 다운로드 )
나.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다.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대리인 접수시 위임장, 대리인 인감증명서 제출)
라. 사업자등록증, 영업허가증 사본 각 1부 (원본제시)
마. 취급식품의 배상 책임보험 가입증 사본 (본사, 대리점)
바. 냉동, 냉장차량, 탑차 보유현황(차량등록증 사본 첨부)
사. 식품취급자, 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 여부(건강진단서 사본 첨부)
아. 사업장(작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 여부(전문업체의 소독필증 사본 첨부)
자. 최근 2년 이내에 사회복지시설 및 관공서 납품거래실적(거래 기간 명시)
차. 주요취급품목가격표 1부(2019. 3월 기준)
카. 업체소개서 및 제안서 1부(사업장 또는 작업장 위치도 및 연락처 자세히 기재)
타. 납세증명서 1부
 
5. 낙찰자 선정방법 및 기타
가. 입찰심사 :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후 입찰자격이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당해 계약이행능력을 심의
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계약이행능력심사 : 당해 입찰자의 납품실적, 기술능력, 과거계약이행 성실도, 납품가격의 적정성, 신뢰도, 부가서비스 등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본 복지관 심사기준에 따라 세부 심사기준을 정하여 적격여부를 심사하고 그 심사결과 적격하다고 인정되는 경 우 당해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자 결정사항은 본 복지관 홈페이지에 게재하며 별도 통지 하지 않습니다.
라. 평가서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출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마. 자세한 사항은 복지관 사무실로 문의(☎ 031-395-4894) 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관주소 : 경기도 군포시 번영로 331-1(산본동)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제39조 제3항, 동시행규칙 제44조, 물품구매입찰 유의 서 제12조에 의합니다.
 
7.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는다.
나. 제출된 서류가 허위일 경우 업체선정 후라도 업체선정을 취소한다.
다. 입찰에 참가할 업체를 선정하는 것 이므로 일정 자격 요건에 미달된 업체는 선정 대상에서 제외한
다. 입찰에 참가 낙찰되어 납품계약을 체결할 경우 계약 시 선급금은 지급치 아니하며 납품 후
납품대금은 카드결제를 원칙으로 한다.
라. 입찰서류는 제출마감일 18:00이전까지 도착된 입찰서에 한하며, 우송 중 분실•훼손 등 도착일까지
도착되지 아니한데 대하여 본 복지관에서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파일 zip 2019년 가야종합사회복지관 식자재업체 선정 공고.zip